갤럭시 노트8 스펙 영상


삼성은 작년 갤럭시 노트7의 폭발 화재로 단종하여 갤럭시 노트7의 리퍼폰인 갤럭시 노트FE를 출시할 예정 이라고 합니다. 리콜 물량을 처리할 목적인 샘이네요. 노트7 배터리 문제를 개선하여 성능 면에서는 아주 뛰어나 많은 사람의 인기를 얻을 것 같습니다. 이 후 올 가을 갤럭시 노트 8이 출시될 것이라는 정보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 것도 그 중 하나의 유출 영상이며, 가장 신뢰성 있는 정보입니다.

이번에 새로 올라온 갤럭시 노트8 동영상 입니다.


전문가들은 S8시리즈에 적용된 베젤리스가 갤럭시 노트8 에 적용될 것이라 말합니다.




그 외 영상을 보시면 S펜의 압력은 4096레벨으로 좀 더 세밀한 표현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카메라가 튀어 나온 것을(일명 카툭튀) 개선하고 듀얼 카메라가 장착 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Maple Gold, Orchid Gray, Arctic Silver, Midnight Black 총 4가지를 소개 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6.4inch '인피티니 디스플레이'가 장착된다고 하네요. 또한 갤럭시S8의 어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스냅드래곤835보다 한단계 높은 스냅드래곤856으로 출시된다는 관측이 나왔습니다. 그 밖에 6GB 램과 64GB·128GB 저장용량, 인공지능 음성비서 빅스비(Bixby), 삼성 익스피리언스 UI가 적용된 안드로이드 7.1 누가(Nougat) 등이 탑재될 가능성이 크고 가장 관심이 많았던 일체형 지문인식센서는 노트8에 적용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올 6월 말 갤럭시 노트 7이 갤럭시 노트FE로 부활을 꿈꾸며 출시된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FE는 갤럭시노트7 발화 사건으로 전량 리콜되어 리퍼된 제품을 35%할인 하여 판매하는 제품 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IT/출시 정보] - 갤럭시노트7 리퍼폰 '갤럭시노트FE' 출시 정보


리퍼폰 할인 35% + 공시지원금 + 통신사 할인 = 10만원대?







[IT/출시 정보] - 아이폰8 유출 사진과 영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s 11